창의허브 브랜딩 프로젝트에 함께 할 젊은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하자창의허브는 세상이 필요로 하는 일에 귀 기울이며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역동적으로 협력하는 공간입니다. 허브는 꿈과 희망,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를 현실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물리적 공간과 학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허브는 다양성을 존중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창조해가며,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추구하려고 합니다. 현재 허브에는 영상 프로덕션 플랜비, 독립영화감독 김경묵, 요가와 마사지 워크숍 및 여행 컨설팅을 계획 중인 해멍, 비주얼 아티스트 이기용과 제이미, 하자 자전거 보관소 프로젝트 팀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내년 초에는 새로운 입주민을 모집해, 자신이 실현하고자 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허브를 찾는 사람들에게 프로젝트 지원금과 함께 워크룸을 제공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현해 가치를 창조해내는 과정을 학습하고자 하는 이삼십대를 위해 허브 프로젝트 아카데미를 시작할 계획도 있습니다.
이에 앞서, 허브팀은 허브의 비전과 미션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여기에는 허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만, 아직 허브팀은 로고와 명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허브의 브랜딩 프로젝트에 참여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갈 디자이너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허브 디자이너로 선정되면, 한 달 동안 허브에 상주하며 로고, 명함, 웹 브로셔 등을 디자인하게 됩니다. 매주 1회 2시간씩 친환경 디자인 회사 슬로워크(http://slowalk.co.kr)를 통해 친환경 디자인 프로세스 및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에 관련한 멘토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 작업에 상응하는 인건비를 지원해드리며. 앞으로 허브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젝트 기획과 홍보물 디자인에 참여할 기회를 드립니다.
– 모집기간 : 2011년 12월 30일(금)~2012년 1월 11일(수)
– 대 상 : 창의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을 고민하는 젊은 프리랜서 디자이너
– 지원방법 : fallenisland@haja.or.kr / mette@haja.or.kr로 포트폴리오와 함께,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허브 아이덴티티 컨셉에 대한 200자 이내의 아이디어를 적어 보내주세요.
– 문 의 : 전화 070-4268-9933 혹은 위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허브를 직접 방문해주셔도 환영입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