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달시장의 주제는 “소비”입니다 🙂
윤리적 소비, 기부, 공유경제, 리사이클*업사이클이라는 네가지 열쇠말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달시장의 따뜻한 소비 열쇠말이 골목골목 어떻게 나타났나, 잘 찾아주세요~
<이벤트 & 프로그램 >
달시장 빙고 4X4 달시장 빙고를 3줄 이상 만드시면, 선착순 30분께 에코백을 드려요 ^0^
포토존 소비에 대한 생각 나누고, 인증샷 찍고!
5월 달시장의 마무리였던 기차놀이, 기억 나세요? 이번엔 소비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모아 보려합니다. 좋은 생각을 나누시고, 포토존에서 사진 인증도 남기세요 🙂
스토리 경매 이야기가 담긴 옷을 경매합니다! 사연까지 담긴 옷을 가져가보세요~
<달시장 골목소개>
솜씨 골목 주얼리, 목공작품, 패션소품 등 예술가들이 정성스레 만든 수공예 제품을 만나실 수 있으며, 직접 소품을 만들어 보는 워크숍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제 마당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빛내는 월별 테마 마당입니다. 6월의 주제인 ‘소비’에 맞춰 현재 주목받고 있는 윤리적 소비, 기부, 리사이클링/업사이클링, 공유경제 영역의 다양한 팀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나눔 골목 영등포구 주민이 참여하는 각종 생활용품 벼룩시장 및 영등포구 내 다양한 사회적기업들이 함께합니다.
먹자 골목 생협과 귀농생활자, 도시농부들이 정성껏 길러내고 가공한 유기농 제품이 선보이는 유기농마켓을 비롯해 떡볶이, 해물전, 주먹밥 등 입맛 도는 요기거리에 채식 버거, 다코야끼 등 별식까지 맛볼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왁자지껄 먹자골목입니다.
체험 골목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는 창의 워크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술가들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아이들의 창의성에 날개를 달아주세요.
축제 마당 달시장 라디오 달디오의 멋진 선곡이 울려 퍼지며, 시간대별로 멋진 음악을 들려주는 밴드들의 공연이 열립니다.
페스테자 페스테자(Festisa)는 하자작업장학교 출신 학생들이 주축이 되는 브라질리언 퍼커션 밴드입니다. 힘찬 타악 연주로 달시장의 시작을 열어줄 팀입니다.복태와 한군 KBS <인간극장> 출연으로 낯익은 부부 인디뮤지션.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따뜻한 음악을 선사합니다. <오프더레코드-길에서 음악을 만나다> <다른, 사랑이야기> 등의 앨범을 말매했습니다.
3rd chair 홍대 Strange Fruit를 중심으로 라이브 활동중인 3인조 포크락 밴드입니다. 어쿠스틱으로 희망과 사랑을 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올해 3월, 데모 앨범 <3rd chair>를 발매했습니다.
19